크게 작게 인쇄

폴딩베드 시공후기 <이인경 고객님>

오른의 메일함에 폴딩베드를 구입하신 고객님의 시공 후기가 도착했습니다.

폴딩베드 '블루1000 싱글 가로형'을 구입해주신 이인경 고객님의 후기였는데요, 


구매 과정부터 사용 후기까지 너무나 정성스레 작성해주셨습니다.


이인경 고객님이 직접 폴딩베드와 생활하면서 경험한 생생함이 묻어있는 후기를 감상해보세요.


==================================================================================



20130812_000854_보정.png

20130812_000539_보정.png


 

"처음에는 장농을 알아보던 중 우연히 인터넷 서칭을 하다가 알게된 오른의 폴딩베드를 발견하고 직접 매장에 방문하고 마음에 들어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타사의 월베드는 수동으로 베드를 접고 펴야하는 불편함이 있고매장이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아서 제품을 직접  없어서 구매에 망설임이 있었습니다.


논현에 위치한 오른의 매장은 폴딩베드와 어울리게 실제 룸처럼 인테리어를  놓아서 구매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침대 보다는 장농이  필요해서 많이 고민을 하였지만 결론은 매우 만족입니다.


베드 위의 행거 옷장은 생각보다 훨씬 넓게 만들어져 있어 의류 수납도 넉넉한데다가 추가로 침대까지 사용할  있어서 일석 이조의 효과가 있습니다.


메트리스는 700키로까지 견딘다고 하니 견고함에도 문제가 없어 보이고항균까지 된다고 하니 안심이고가장 중요한 편안함도 갖추고 있네요.


저희는 함께 인테리어 되어있던 책상까지 색상을 맞춰서 블루 계열로 구매하였습니다.


현재는 서재방겸 드레스룸에 설치를 해 놓았고침대는 손님용으로 사용하다가 미래의 자녀방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아이와 어른이 모두 좋아할만한 스타일인것 같습니다.


침구류와 블라인드 색상도 함께 맞춰 놓으니 오는 손님마다 예쁘다고 칭찬해 주네요 "


 

평소에는 접어놓고 잘때만 펼수 있는 폴딩 베드는 작은집/작은방에서 공간활용 효과가 더욱 클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추가 사이드장을 구매할  있어 니즈에 맞게 방을 꾸밀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저희는 사이드 수납장을 추가하였는데 깊이가  깊어서 상당히 많은 옷을 수납할  있습니다.


 

정말 고민한만큼 좋은 제품을 산 것 같네요.


번창하세요!"

 

<시공을 마친 이인경 고객님의 폴딩베드 사진>



코멘트 0